2023 재외동포 국내교육과정(주최: 교육부 국립국제교육원) 한국 초청교육 가을 과정 모집 안내

338
0
공유하기

2023 재외동포 국내교육과정(주최교육부 국립국제교육원) 운영하는 국립공주대학교 한민족교육문화원입니다.

재외동포 국내교육과정(K-HED) 한국어한국문화한국사세계시민교육 등의 교과교육 프로그램과 현장체험학습한국학생들과의 교류한국 대학(진학 지원 등의 특별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재외동포를 위한 교육사업으로재외동포분들의 글로벌 인재로서의 역량을 키우고 한국과의 연결을 강화하는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과정은 국가장학금 신청 가능하며국가장학생으로 선발  교육경비(교육비숙박비식비전액이 지원되며항공료 또한 70% 지원이 됩니다.

항공료 지원의 경우 원거리 국가에 한함

이번에 모집하는 대학수학준비과정(가을) 한국 대학 진학 희망자대학 수학을 위한 한국어 능력 향상 또는 장기적인 한국어 학습을 희망하는 재외동포를 위한 과정으로거주국에서 12 이상 정규교육을 이수한 재외동포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대학수학준비과정(가을)]

모집기간: 2023. 5. 29.() ~ 6. 30.()

접수처거주국 한국대사관/영사관/한국교육원 일본의 경우 민단접수 가능

 만약 겨울과정 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원격교육과정(가을신청을 추천 드립니다. (원격교육과정 수료  1 이내 국가장학생 신청  가산점 부여)

접수 방법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모집요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linktr.ee/khed_niied

재외동포 국내교육과정(K-HED) 오롯이 재외동포만을 위한 국내초청(원격교육과정입니다많은 재외동포들의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