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캐나다 살아가기 (2)

2048
0
공유하기

알버타주 레드디어 (Red Deer) 공립 교육청 – 완벽한 영어 이멀젼 교육 실현


박혜영, 빅토리아 이민 & 유학 대표
RCIC캐나다 공인 이민 컨설턴트(R511417)
CCG   캐나다 공인 유학 전문가
알버타주 커미셔너 포 오스
영어 교수법 석사
알버타 TESOL정회원
Victoria Immigration Services Ltd.
www.viscanada.com 780-240-3091 / 780-222-2436 victoria0803@gmail.com


2018년 11월 초에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 인터네셔널 디렉터이신 브라이언 플레스토우(Brian Plastow)가 저희 회사를 직접 방문해 주셨습니다.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의 우수한 교과 과정과 교사진, 세심한 관리형 홈스테이 프로그램을 설명해 주셨고, 한국에서 많은 학생들이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으로 유학을 와서 세계적 수준을 자랑하는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의 교육환경을 마음껏 누리고 성공적으로 글로벌 사회에 일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저희 회사는 에드먼튼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동안 에드먼튼에 위치한 학교로 많은 학생들을 성공적으로 유학을 시켜 왔고, 그 경험과 기술을 토대로 이제는 캐나다 전지역 학교 (초, 중, 고, ESL, 컬리지와대학)로 유학 서비스를 확장 시켰습니다. 유학 서비스를 통해 탄탄하게 다져진 캐나다내 네트워크는 캐나다 전지역의 많은 학교들과 파트너쉽 관계를 가지게 했고, 또 이런 학교들로 지속적으로 우수한 학생들을 보내면서, 캐나다에 정착하신 분들과 더불어 캐나다가 경제적, 문화적, 정치적으로 세계에서 리더 국가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저희 회사가 기여하게 될 것 입니다.

오늘은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 인터네셔널 디렉터 브라이언 플레스토우님과 만남을 통해 알개된 ,  알버타주 중심부에 위치한 안전하고 아름다운 도시 레드디어에 있는 공립 교육청을 소개 하고자 합니다. 우선 레드디어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레드디어 인구는 90,000명으로 알버타주에서 세번째로 큰 도시이고, 알버타주의 주요 도시인 캘거리와 에드먼튼 사이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레드디어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레드디어 강변에 위치하고 있는 아름답고 안전한 도시 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키 산맥은 자동차로 쉽게 갈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레드디어에는 쇼핑하기가 편리하며, 현대적인 레크리에이션 서비스가 잘 갖춰져 있습니다. 석유와 농업에 기반을 두고 있는 레드디어 경제는 탄탄하며 앞으로도 계속 그럴 것입니다. 따라서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은 완벽한 영어 이멀젼 교육을 원하시는 부모님과 자녀분에게는 딱 맞는 학교 입니다.

PISA 시험(국제학생 평가 프로그램)에 따르면 캐나다는 지속적으로 세계에서 상위 10개국에 들고 있으며, 알버타주는 지난 10년간 성적이 세계 관할지역 중 3위 이내를 유지했습니다. 그 알버타주에 속한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도 우수한 성적을 계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은 인터네셔널 교육 디렉터에서 홈스테이 호스트에 이르기 까지 유학생들에 대해서 세심한 관심과 부모님과 같은 보살핌으로 다른 교육청들과 차별화된 유학생 밀착 관리형 교육을 실천하고 있어서, 영어권 국가에서 우수한 공립 프로그램을 원한다면,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을 선택하시면 후회가 없을 탁월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또한 대도시 교육청과 비교해서 교육비가 다소 저렴해서 경제적으로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유학생 상담을 하다보면, 안전하고 아름다운 곳에서, 영어를 많이 사용할 수 있고, 한국인이 거의 없는 곳에서 영어 몰입 교육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런분들에게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은 완벽한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레드디어 공립 교육청에 관련해서 대해서 문의 사항은 , victoria0803@gmail.com, 780-240-3091, 그리고 카톡 (viscanada153)으로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