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에드먼턴 한인 라이온스 클럽 한인 라이온스 클럽 봄 봉사활동

한인 라이온스 클럽 봄 봉사활동

411
0
SHARE

에드먼턴 한인 라이온스 클럽(회장 이영순)에서는 지난 3월30일(토)에 Edmonton Lions Village 를 방문,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춘계 봉사활동을 펼쳤다.

Lions Village of Greater Edmonton Society (204 Haddow Close NW)에서 이루어진 이날 점심 식사에 참여한 시니어들은 푸짐한 식사와 디저트를 맛보며 한인 라이온스 클럽의 봉사에 감사해 했고 기회될 때 와주면 언제든 환영한다며 환대해 주었다.

이날 행사는 James Chung, Lisa Chung (정무부 라이온 부부) 을 중심으로 김도화, 김미자, 이진순 라이온들이 새벽부터 정성껏 한식으로 마련된 식사에 유의광 정혜자 라이온 부부와 윤기철 전회장 라이온 부부가 사업체도 남에게 맡긴채 달려와 준비한 Frozen Fruit Punch와 과일, 그리고 이영순 회장 라이온, 정수잔 부회장 라이온, 손미경 전회장 라이온, 김영숙 , 황영애, 손성식, 심재수, 김재훈 라이온들이 땀흘려 세팅한 식당에서 이루어진 것이었다. 여기에 식사후 김한나, Chloe Witherspoon, Megan Lang 이 피아노와 바이올린을 협연해 주어 예술과 봉사가 어우러져 빛나는 자리가 되었던 행사였다. 행사후 청소와 설겆이까지 합심해 모두 끝낸 라이온들은 “We Serve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라이온스 클럽 모토를 함께 외치며 행사를 갈무리했다.